본문 바로가기
솜솜한일상/요리베이킹

[자취요리]초간단 살사소스 만들기

by 임오니 2017. 7. 26.

초간단 살사소스 만들기입니다.

이건 또띠아말고도 다른데 올려먹고 빵에 올려먹고 하면 진짜 맛있어요ㅠㅠ 가끔 만들어 먹는데 진심 맛있어서 추천추천이에요.

어려울거 없이 그냥 쫑쫑 썰어서 섞기만 하면 되니 이게 바로 초 간단 자취요리의 최적화 된 음식 ㅋㅋ

 

재료

토마토(2500원)

레몬즙(2890원)

양파(집에 있는거 없으면 1000원)

홍고추<-요건 없어도 되는데 매운거 드시고 싶으시면 청양고추로 넣어도 상관없어요. 그리고 파프리카 있으면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사실 너무 간단하고 찍을 생각을 안해서 과정샷이 하나도 없습니다.ㅠ

웃긴건 과정샷이라고 해도 그냥 다 조각조각 썰어서 섞어주기만 하면 되서 저엉말 진짜진짜 초 초 간단 살사소스가 아닙니까?ㅋㅋㅋ

그래도 레시피는 적어볼게요..

1.양파를 잘게 다진다.

2.토마토도 잘게 다진다.(물이 많이 생기는게 싫으면 토마토속 씨를 제거해 주세요)

3. 다진 양파와 토마토를 볼에 넣고 소금 한꼬집 레몬즙 두바퀴를 짜준다.(진짜 레몬을 짜서 넣으면 더 맛있어요~~)

4.섞는다(집에 파슬리 있으면 같이섞어도 예뻐용)

완전 초 간단이죠? ㅎㅎ

썰어서 슥슥 섞기만 했는데

너무 빨리 끝나서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건 한장더ㅋㅋ

TIP. 토마토 속을 안짜고 썰어 넣으면 물이 많이 생겨요. 저는 그 국물?이 좋아서 일부러 속을 안짜고 썰어 넣는데 물이 많이 생기는 것이 싫으신 분은 꼭 토마토 속을 꼭 짜서 물을 제거해 주세요~ (레몬즙도 넣어서 물 많이 생김 푸ㅠ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