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삼덕동맛집] 대기줄 쩌는 삼덕 비빔국수

by 임오니 2017. 8. 17.

저번에 국수가 먹고싶어서 주변에 있는 삼덕 비빔국수로 향했습니다. 그런데 들어갔는데 대기줄 겁나 길구요ㅠㅜ 저랑 언니는 6번주걱을 받아들고 가만히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사진 찍기가 적합한 음식점도 아니고 그냥 일반 음식점 이기 때문에 자리교체가 아주 유연합니다. 그리고 천천히 먹어야 하는 음식도 아니고 국수집이기 때문에 그리 오래 기다리지도 않았습니다. 근데 저는 왜 맨날 가게 앞사진을 못찍고 오는 걸까요... 사진찍고 룰루랄라 집에 오면 항상 가게 앞을 못찍었네.. 이러고 있습니다.

여기서 냉국수는 제입맛에 좀 안맞습니다. 심심하고 그랬어요. 온국수는 못먹어 봤는데 여기서 주는 육수가 엄청 맛있는걸 보면 온국수가 맛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입맛이 없는 날에는 매콩돈가스와 불비빔국수지요.

 

기본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솔직히 저는 고추를 안먹어서ㅠㅠ 저 고추들이 얼마나 아깝던지 이렇게 안먹어도 그대로 쓰레기 통으로 들어가는게 아닐까 싶어서 얼마나 아깝던지...ㅠㅠ

 

밖이 너무 더워서 대기손님들이 북적북적합니다. 저도 한 15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는데. 자리도 생각보다 넉넉하게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혼밥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혼밥하시는 분들 자리가 마땅치 않아보이더라고요. 역시 사람은 혼밥이 최고

 

여기 써있네요. 냉국수랑 온국수 국물이 아주 다르다고요. 일단 앉으면 바로 주는 육수가 있는데 그게 정말 맛있습니다. 이 육수로 온국수 하면 온국수 먹을걸 싶을 정도였습니다.

 

반찬이 모자라면 이모~ 더주세요 하고 부르지 마시고 입구쪽이랑 중간쪽에 이렇게 셀프바가 있습니다. 단무지랑 쌈장 그리고 고추 김치가 있습니다. 셀프바는 적당히 퍼오는거 아시지요?

 

이게 그 진국의 육수입니다. 뭔가 찌인한 육수맛이고 짭짤해서 시원합니다. 속이 시원해지는 국물 맛이였어요. 여기서 이 국물이 젤 맛난듯 ㅋㅋㅋㅋ

 

 

비빔국수입니다. 불비빔국수는 불고기+비빔국수이기때문에 완전 열불나게 매운거아니야? 하고 생각하실 필요가 없어요. 그냥 비빔국수도 좋지만 저는 불비빔국수 추천할게요 여기 불고기가 완전 맛나용.

 

매콩돈가스도 있습니다. 삼덕비빔국수는 매콩돈가스와 같은 브랜드? 여튼 한회사에서 같이 나오는 거라서 매콩돈가스도 있습니다. 동성로에서 친구들이랑 같이 매콩돈가스 먹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여기 돈가스도 엄청 맛있으니 걱정 마시고 드시면 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매콩돈가스는 매운콩나물을 곁들여서 먹는 돈가스에용ㅎㅎ

 

헥헥 불고기 헥헥 너무 좋아요. 색이 왜저렇게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맵지 않고 간장소스로 구운 불고기에요. 으엉 넘 맛나요

완전 특별한맛은 아니지만 무난한 맛중에 맛있는 맛입니다. 간도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에요.  돈가스도 엄청 두툼하고 바삭바삭해서 맛있어요. 소스는 제 취향이 아니지만 비빔국수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ㅠㅠ

 

 

 

저기 돈가스 두께 보이시나요? 1센치는 넘어보입니다. 바삭바삭하고 그리고 오픈키친인듯 아닌듯 요리하시는 모습이 다 보이는데요. 3분이서 막 분주하게 만드시는데 생각보다 그리 느리게는 나오지 않습니다. 심지어 이쪽은 배달도하고 포장도 되서 앉아있는 대기 인원보다 주문이 엄청 밀려있어요. 점심시간때 갔는데 사람이 정말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도 밖에서 보는 것 보다는 안은 넓어서 쾌적합니다.

여긴 자극적인 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밥을 먹는 내내 거슬리는 맛 없이 조화롭게 먹은 느낌이였습니다.

 

매콩 돈가스도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비빔국수는 먹다보면 생각보다 맵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럴수도 있는데 먹다보면 뒤에서 막 매워요ㅋㅋ 그래도 깔끔한맛입니다. 매운콩나물도 은근 매워서 매운거 못먹는 우리 자매는 연신 육수를 들이켰다는 ㅋㅋㅋㅋ 저는 이 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육수를 일부러 마지막까지 남겨놨다가 밥을 다 먹고는 물대신 육수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육수맛이 보존되게 물도 안먹고 맛을 음미했어요ㅠㅠ흑흑 완전 내스타일이야ㅠㅜㅠ

맛있는건 다먹은 사진도 찍어야지요 ㅋㅋㅋㅋ 2만원 안되는 선에서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아잉 행복해 ㅋㅋㅋㅋ

 

 

**총평

맛있다

사람이 정말많이온다

특히 점심시간때 사람이 많다

특별한맛은 아니다

깔끔한맛

육수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