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먹을거리

[맘스터치] 어니언 치즈 뿌치 / 딥치즈버거/싸이버거

by 임오니 2017. 9. 19.

역시 햄버거는 맘스터치지요. 한번도 맘스터치에서 치킨을 시켜 먹어 본적이 없는데 이번에 시켜서 먹었습니다. 맘스터치 안에 들은 치킨패티는 정말 두껍고 맛있어서 치킨을 항상 기대를 하고있었는데 치킨을 먹었습니다. 사실 이건 경주갔을때 먹은 거에요ㅠㅜㅠ 먹은지 한참됐지만 이제 포스팅올리는 나란사람... ㅎㅎ

 

뿌치는 어니언 치즈 뿌치입니다. 뿌링클도 안먹어봤는데 뿌치를 먹다니. 저는 워낙 시즈닝 같은걸 좋아해서 뿌치는 완전 호!! 극호!!

심지어 치킨이 맛이 없을수가 있을까요? 완전 호호 !! 아까 포스팅한 모찌롤이랑 온도차이봐라 ㅋㅋㅋㅋㅋㅋ 너무 극과 극이네요. 근데 치킨 만세에!!!

 

 

왜 날개를 들었냐면 저는 날개를 먹지 않기 때문이지요. 요새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날개에 손이 안가요. 살이 없어서 그런가.. 점점 나이가 들어가는지 퍽퍽살이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오 노우~

근데 뿌치 엄청 맛나요오오

심지어 양파킬러인 전데 어니언 치즈맛이라니 굿굿굿 베리굿~

 

일단 현실색깔 한번 더 보고 가시죠. 맘스터치는 역시 닭으로는 실망을 안시키네요. 맘스터치가 닭이 맛없을 수 가 없어요. 속도 부들부들하고 겉은 바삭바삭 그런데 뿌치는 시즈닝이 저들끼리 붙어서 굳어있어요. ㅋㅋㅋㅋㅋ 치킨 튀김옷에 시즈닝이 뭍은건가? 하고 입에 넣는순가 시즈닝 폭탄을 맞습니다.ㅋㅋㅋㅋㅋ 조심조심 줏어 먹기 약속~ㅋㅋㅋㅋ

 

왼쪽이 싸이버거 오른쪽이 딥치즈버거입니다. 딥치즈라고 치즈를 아주 쏟아 부었네요.ㅋㅋㅋㅋㅋ 겁나 맛있떵 ㅋㅋㅋㅋ 넘나 맛있구요 햄버거는 그냥 이맛이 저맛인데 치즈가 많은것 빼곤 별로 다른건 없네요. 하지만 햄버거는 역시 맘스터치.

 

싸이버거 패티 두께 실화인지... 싸이버거도 정말 맛있고 딥치즈 버거도 엄청 맛있고 뿌치는 완전완전 맛있었네요. 다음부터 치킨도 맘스터치에서 시켜야겠네요. 바삭바삭한 크리스피 치킨은 부어치킨이 최고지만 이렇게 부가적인 것까지 오는 맘스터치 치킨이 더 매력적이긴 하네요.

 

감자는 말할거 없이 맛남ㅋㅋㅋㅋㅋ 근데 감자 조카한테 다 뻈겼다는.ㅂㄷㅂㄷ

 

**총평

어니언치즈 뿌치 완전 취향저격템

가끔 시즈닝끼리 굳어있으니 조심

간도 적절하게 맞아서 좋음

딥치즈버거는 치즈가 완전 많음(당연한소리)

역시 햄버거는 맘스터치

치킨도 이제 맘스터치

감자도 역시 맘스터치

맘스터치 너무 좋아아~~!! 완전 팬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