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솜솜리뷰/맛집

[동성로]맛도 낭만적 분위기도 낭만적인 낭만 쭈꾸미

by 임오니 2017. 12. 23.

언니 찾아서 시내나갔는데 언니는 이미 친구랑 있었습니다. 두둥 하지만 다행히 안면있는 언니였음ㅋㅋㅋㅋ 배고픈 세명의 방랑자들은 밥먹을 곳을 샥샥 뒤지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시내에 밥먹으러 나오는건 별로 좋지 않은 생각입니다. 차라리 삼덕동에 있는 밥집에 가는게 백배천배 여유롭고 맛있고 합니다. 시내는 술마시는곳 집주변은 밥먹는곳 저는 이렇게 정하고 있습니다. 밥먹으러 가는데 다들 약간 볶음밥을 갈망했음 ㅋㅋㅋㅋ 콩불도 맛있다고 그쪽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울 언냐가 낭쭈가자 낭쭈!! 하면서 소리쳤음 ㅋㅋㅋㅋㅋ 낭만쭈꾸미라 아주 땡기는군 싶었어요. 근데 뭔가 없어진거 같은 느낌에 없어졌지 않냐고 했더니 서울살지만 나보다 대구시내를 더 자주나오는 울 언니는 아직 있다고 총총 걸어갔죠. 저도 가끔 먹고싶을때 집에서 낭쭈를 시켜먹어봤는데 집에서 먹는거랑 가게에서 먹는거랑 천지차이니까 가게로 향했습니다. 우람한 세명의 여인네들이 걷고있는거 보면 너무 위풍당당해서 놀랬을꺼임.

 

낭만쭈꾸미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슈퍼스타 옷가게 옆에 있는 계단을 올라오면 바로 입구가 있습니다. 아무리봐도 낭만쭈꾸미가 있는 곳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큼직큼직하게 많이 많이 써있으니 아주 좋군요.

쭈꾸미볶음이 아주 제 구미를 당기는군요. 호호호

안녕 낯선사람~ 올라프가 귀엽게 저를 맞아 주고있습니다. 낭만쭈꾸미는 미술능력이 탁월하신분이 계신가봐요 넘나 귀여운 올라프를 넘나 예쁘게되어있어용.

낭만쭈꾸미는 들어가서 왼쪽에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카페가 있는데 낭쭈카페가 있어요. 

안으로 들어오면 아주 예쁜 미러볼이 빙글빙글 돌아가고 있습니다. 집에 저런 미러볼 놓고싶은데 저거 놓으면 뭔가 클럽느낌날꺼같아서 꼭 나중에 집 큰곳으로 이사가서 한 방은 나래바처럼 클럽으로 만들어 놓을거임 ㅇㅇㅇㅇ

메뉴판은 달라고 하면 주는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메뉴판 달라고해서 봤어요.저희는 쭈꾸미볶음 2개랑 차돌박이 폭탄계란찜을 시켰습니다. 왜 3명인데 2개 시켰냐구요? 저희 목적은 볶음밥이기 때문이죠.

내부는 너무 뀨티뀨티합니다.

주문을 해놓으면 엄청나게 밑반찬이 슉슉슉 밀려듭니다. 콩나물은 쭈꾸미 볶음에 넣어서 같이 먹으면 된다고 언니가 이야기 했음 ㅇㅇㅇㅇㅇ

생각보다 쭈꾸미 너무 많이 줘가지고 다들 깜놀함 ㅋㅋㅋㅋㅋㅋ 이거 양 왤케 많아 ㅋㅋㅋㅋ 오동통한 쭈꾸미가 넘나 많아가지고 깜놀했습니다. 원래 이게 맞는데 다른데가 너무 적어서 상대적으로 많아보이는건지 아니면 여기가 많은건지 잘 모르겠네요.

요건 차돌박이 추가한거입니다. 고기랑 같이 먹어야 맛있엉헤헤헤헤 우린 꼭 육해(공)을 같이 먹어야 만족감을 느끼는가 봅니다.

 

자 여기도 직원분께서 넘나 맛있게 조리해주심. 역시 똥손보다는 금손 달인 직원분들이 해주는게 더 맛있습니다.

천사채는 저는 별로 딱히 좋아하지 않아서... 패쓰...

아아닛 뭐지 이 신내린듯한 소스는 ㅋㅋㅋㅋ 마치 이 소스의 맛을 표현해 주는것 같네요. 이 소스가 세상맛있음 진짜 존맛임ㅋㅋㅋㅋㅋ 여기에 쭈꾸미 찍어먹으면 넘머넘머맛있어영 ㅎㅎㅎㅎ

 

이건 카레소스인데 쏘쏘해요. 그래도 존맛임ㅋㅋㅋ

미러볼 때문인지 자꾸만 음식이 신성하게 찍히네요. 하지만 이 음식은 신성한 맛임ㅋㅋㅋㅋㅋ보이시나여 쭈꾸미가 한가득 있는거 ㅋㅋㅋ 엄청 통실통실한 쭈꾸미가 아낌없이 들어가서 넘나 낯선것ㅋㅋㅋㅋㅋ 다른데가 워낙 양이 작아서 그런가 이런 제대로된 음식점이 좀 생소하게 느껴지네요.

아 맞다 라면사리도 시켰지.ㅋㅋㅋㅋㅋ 라면사리도 요롷게 맛있게 조리되서 나옵니다. 완전 좋아좋아~

네놈 미러볼녀석! 네녀석때문에 음식이 자꾸 신성하게 찍힌단 말이다!

꺄아아 다 조리된 쭈꾸미볶음에다가 콩나물과 라면사리를 투척해서 비벼줍니다.

으엉엉 겁내맛있엉ㅠㅠㅠㅠ 쭈꾸미랑 차돌박이랑 라면이랑 같이 마요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진짜 맛있음!@꺄악 또먹고싶다아! 오래오래 하는 음식점은 왜 유지되는지 알것 같아요. 아낌없이 변함없이 음식을 하시니까 맛도좋고 손님이 또 오고싶고 그런거죠. 여기는 진짜 변함이 없는 맛인것 같아요. 집에서 시켜먹는것 보다는 와서 먹는게 훨씬 더 맛있네요.ㅋㅋㅋㅋ

 

어우 폭탄계란찜이 왔습니다. 우리언니만 먹고싶어했는데 막상오니까 감탄하면서 숟가락 들고있는 우릴 발견함.ㅋㅋㅋㅋㅋㅋ 저는 일단 우리언니 의견에 반대부터 하고보는 성격이라서 막상 오면 제가 제일 잘 먹습니다.

친절하게 사진찍으라고 한숟갈 크게 떠서 보여주시는 저희 언니입니다. 이 폭탄계란찜은 넘나 많아서 앞접시에 덜어먹으라고 앞접시도 주셨어요. 계란찜은 좀 쏘쏘했어요. 저는 완전부드러운 계란찜을 좋아하는데 이건 계란이 겁나 많이 들어가서 계란말이 먹는줄 ㅋㅋㅋㅋㅋ 진짜 여기는 음식재료 1도 안아끼는듯 합니다.

하... 벌써 다먹었어... 결국 볶음밥2개를 시킨 저희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볶음밥이기 때문에 가슴이 두근거렸음. 그리고 직원분의 가위질 스냅에 또 한번 놀램.ㅋㅋㅋㅋㅋㅋ 볶음밥하는곳 직원분들은 왜 전부다 달이심?ㅋㅋㅋㅋㅋ 진짜 화려한 손놀림에 속으로 완전 감탄하고 있었습니다.

워허우~ 저 손놀림 보이시나요? 미쳐부렀음 이건 손맛때문이라도 맛이 없을 수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짜라란. 이 맛있는 음식 또 미러볼이 한 조명 해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곳곳에 남아있는 쭈꾸미다리들과 맛있는 양념으로 슥슥 볶아진 볶음밥입니다. 진짜 예술로 펴주셨어요. 어쩜 저렇게 균일하게 동그랗게 펼수가 있지 ㅋㅋㅋㅋㅋㅋ 다 볶아진다음 침흘리고있던 승냥이 마냥 막 숟가락으로 돌진해서 사진은 없네요. 이건 진짜 사진포기하고 먹을맛이였음.ㅋㅋㅋㅋㅋ 적당히 달짝지근해가지구 진짜 고소맛있음.ㅠㅠㅠㅠ 진짜 낭쭈는 다 맛있는데 볶음밥이 특히 진리인듯.ㅠㅠㅠㅠ 여기다가 치즈추가해서 먹으면 진짜 나 녹아버릴것 같아영. 볶음밥에다가 마요소스 살짝 올려서 먹으면 진짜 환☆상☆존☆맛☆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어가지고 우리 셋이서 미친듯이 퍼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장렬한 최후를 맞은 음식의 모습입니다. 그릇이 제일 깨끗한게 제 접시입니다.ㅋㅋㅋ 수치스럽네요.ㅋㅋㅋ 그럼 얼른 다음사진으로 가세요 ㅋㅋㅋㅋㅋ

밥을 다 먹고 계산하면 아메리카노 공짜로 먹을수 있다고 낭만다방으로 안내해 주십니다. 와하우 진짜 대박 뭔가 vip코스 초대된 느낌이랄까... 여기도 어김없이 화려한 미러볼이 반짝이고 있습니다.

다른 음료들도 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수 있습니다. 제가 볼때는 여기 낭쭈 이용한 사람들만 올 수 있는것 같아요. 여쭤보니까 메뉴판에 있는 가격이 할인된 가격이라고 하셨어요. 다른것도 먹고싶지만 그냥 꾹 참고 아메리카노 마셨음. 차가운걸로.ㅋㅋㅋㅋㅋㅋ 테이크아웃잔으로 바꾸면 500원 추가되니 참고해 주시길~

맛난 커피 마시면서 겨울왕국을 볼 수 있네요. 근데 쟤 대사가 왜저뢥? 그래 너랑 이별이야 잘있어 난 이만 갈게. ㅋㅋㅋㅋㅋ 낭만쭈꾸미가 괜히 낭쭈낭쭈 거리는게 아니였네요. 진짜 여기서 술한잔해도 넘나 좋겠어요. 시내에 이렇게 맛있는집 찾기 힘든데. 볶음밥 먹고싶을떄는 가끔 여기 와서 먹어야 겠어요. 근데 시내 나올일이 없ㅋ성ㅋ

 

**총평

딱 내가 원하던 맛있는맛

쭈꾸미가 넘 많아서 깜놀쓰

양도많고 맛도 맛있고 존맛의 향연이였음

미러볼 때문에 음식이 자꾸 신성하게 보임

낭만적인 맛이였긔....★

마요소스 진짜 마법의소스

폭탄계란찜은 생각보다 양이 많음

계란말이 먹는것 마냥 단단함

낭만다방에서 아메리카노까지 무료라니

낭만쭈꾸미 정말 사랑함.